사이언티픽게임즈, 켄터키 복권과 계약 연장
사이언티픽게임즈, 켄터키 복권과 계약 연장
Blog Article
사이언티픽게임즈는 켄터키 복권과 파트너십을 4년 더 연장하고 사이언티픽게임즈의 디지털 고객 관계 관리(CRM)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켄터키 복권은 2021년 사이언티픽게임즈의 CRM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했으며, 그 이후 온라인 매출이 179% 성장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사이언티픽게임즈는 CRM 서비스 외에도 1989년부터 켄터키 복권에 즉석 게임을 제공하고 있으며, 복권을 사이언티픽게임즈 강화 파트너십 제도에 가입하기도 했습니다.
켄터키 복권의 CEO이자 사장인 메리 하빌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CRM은 플레이어를 쉽게 세분화하여 적절한 커뮤니케이션이 적시에 적절한 오디언스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사전 계획부터 온보딩, 출시 후 전략 세션 및 보고에 이르기까지 Scientific Games 팀은 CRM과 관련하여 중요한 자산이었습니다.
"2년 전에 출시된 이후 놀라운 성장세를 보였으며, 최근 실시간 이벤트 트리거링과 앱 푸시 기능이 통합되면서 이러한 추세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옵티모브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사이언티픽 게임즈 CRM 솔루션은 옴니채널 플레이어 참여, 개별화된 인사이트 및 데이터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및 스포츠 베팅 부문의 사이언티픽 게임즈 사장인 스티브 비슨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켄터키 복권과 CRM 파트너십을 연장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우리는 이미 훌륭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앞으로 함께 달성할 수 있는 성과에 대해 기대가 큽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옴니채널 소비자 기반을 따라잡기 위해서는 성장을 달성하기 위한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CRM 프로그램은 복권이 플레이어와 전략적으로 소통하고 주요 세그먼트에서 리텐션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른 회사 뉴스에서는 사이언티픽게임즈가 Abacus와 협력하여 소매점용 복권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For More Details:파워사다리